DS3 크로스백 E-TENSE 최신정보 재원 디자인
DS3 크로스백 E-TENSE 이 EV사양의 도입으로 컨하크 럭셔리 SUV라는 세계를 창조한 DS3 크로스백의 라인업을 더욱 충실하게 됐습니다.이번에 프랑스식 테인을 전통적인 장식기법으로 만든 익스테리아와 인테리어에 모빌리티의 미래를 책임질 전동 테크놀로지가 접목됐습니다.
프랑스의 문화를 현대로 재해석하는 '헤리티지'와 함께, 신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는 '아방가르드'도 내거는 DS오토모빌입니다.전동화의 추진에도 적극적으로, 2015년부터 Formula E에도 참전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할리발신의 그랑트로서 1920년대 프렌치 럭셔리카의 부흥을 담당하는 DS오트모필은 '헤리티시'와 '아랑샤르'라는 상반된 두 가지 요소를 어필합니다.
이 헤리티시는 과거 자동차 문화뿐 아니라 오트쿠튀르와 주얼리의 사우와페르(장인의 기술)로 프랑스에 전해지는 수백 년의 전통을 의미하는 것.크루토르의 위요셰 무늬나 레서의 스티치, 소재를 다루는 방법 등 프랑스에서 만들 수 있는 유일한 분위기를 자동차에 접목시킴으로써 프랑스 문화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DS 오토모필은 지속 가능한 장래를 위해서, 2015년초기부터 Formula E에 참전.전동화야말로 아뱅송의 핵심이 되는 것이라고 DS오트모필은 설명했습니다.
전동화는 현재의 모빌러티의 과제에 대한 유효한 해답으로 브레이크 시의 운동 에너지를 회수하여 내연 기관에서는 불가능한 탁월한 에너지 효율을 실현했습니다.무음 가운데 제로 회전에서 순간적으로 토크가 일어서는 드라이빙 경험은 유례없는 기쁨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이것이 내연기관의 자동차에 부과된 도시 중심부로의 이동제한에 대한 결정적 해답입니다.이동의 자유와 DS를 뛰어넘는 희비의 장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DS3 크로스백 E-TENSE라는 크리에이션을 선사합니다.
이번에 채택된 전동화 플랫폼 'eCMP'는 가솔린 모델과 동등한 거주 공간 및 트렁크 헤스를 실현했습니다.특히 러기지 스페이스는 클래스 최대급의 약 350리터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eCMP"를 채택.전동 파워트레인을 탑재하면서 거주 공간이나 트렁크 헤이스에 희생하지 않고 풀5 시터자 클래스 최대급인 약 350리터의 트렁크 헤이스도 확보했습니다.
전기자동차에서는 정숙성에 대한 배려는 지금보다 더 중요한 호인트다.내연기관의 독특한 진동이나 소리가 존재하지 않음으로써 외부환경에서의 노이가 상대적으로 크게 느껴지기 때문입니다.DS3 크로스 팩 E-TENSE에서는 이 세멘트를 통해 다른 유례없는 정숙성을 실현했습니다.
설치 패널에 관해서는 7인치 터치스크린 아래에 터치컨트롤과 센터 에어 아울렛을 마름모꼴로 배치하였습니다.이 스크린에는 메인컨트롤이 표시되며 셋팅 조정으로 한곳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의 히트 호프,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 시스템, 회생 그레이크와 통합된 ABS, ESP, 레인 키프 어시스트, 힐스타트 어시스트, 리어하크 어시스트, 오토에어컨, 본혁 스티어 휠, 8개의 에어백, 플래시 피팅 등 표준장비로 되어 있습니다.
EV이기 때문에 리어 햄버그에는 EV파이프가 존재하지 않아.DS3 크로스의 조각적인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깨끗한 리어 섹션을 실현했습니다.
DS3 크로스백 E-TENSE는 인텔리전트한 "DSMATRIX LED VISION 헤드라이트"등 최신세대의 장비를 채택.열쇠고리가 차량에서 1.5m 이내에 접근하면 플래시 피팅 도어 핸들이 자동으로 밀어내는 "프록시미티 키리스 엔트리&스타트"도 내연기 사양과 마찬가지로 표준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인테리어에는 헤드업 플레이 플레이, 레서 시트, 레서를 사용한 래시 허넬을 각각 선택했어.DS3 크로스 팩 E-TENSE의 경우 그 악센트로 새틴크롬의 DS윈크, 언슬러사이트 회색 그릴, 각 부분에 "E-TENSE" 마크가 배치되었습니다.
전동 모델답게 엑소스트 파이프가 장착되지 않아 더욱 심플하고 조각적인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리어 섹션을 실현하였습니다.발밑에는 18인치 KYOTO 알루미늄 휠을 사주고, 전용 뉴컬러 "하울 크리스탈"의 바디컬러 등이 DS3 크로스백 E-TENSE의 우아함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NORMAL"과 "BRAKE"라는 2개의 에너지 회생 시스템을 실장.이 시스템은 드라이퍼가 기호에 따라 변속기 조작으로 수시로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NORMAL'은 액셀을 되돌렸을 때 내연기관의 엔진플레이크 거동을 시뮬레이션하여 사람의 감각에 부합되는 자연스러운 감속감을 실현하였습니다. "BRAKE"는 최대 감속도가 약 1.3m/s가 되어 이른바 원헤럴 라이드에 가까운 운전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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